진짜가 나타났다는 50부작인 KSB2 주말 드라마입니다. 인물관계도 굉장히 복잡한데요. 진짜가 나타났다 몇부작 정보 그리고 인물 관계도, 줄거리 등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드라마를 내용을 조금이라도 더 많이 알고 보게되면 재미있게 볼 수 있을 겁니다. 로맨틱 코미디, 가족, 휴먼 등의 여러 장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주된 줄거리는 미혼모와 비혼남의 가짜 계약 로맨스 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그 과정에서 겪게 되는 임신, 출산, 육아 등의 경험을 통해 가족이 성장하고, 좌충우돌 이야기를 다루는 휴머니즘 드라마입니다. 요즘 보기 드문 형태의 드라마라서 많은 사람들이 즐겨 시청하는 작품 중 하나입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몇부작
진짜가 나타났다 몇부작 정보에 대해 찾아왔습니다. 50부작이구요. 9월 10일에 마지막 화가 예정되어 있습니다. 이번 주에 다 끝나겠군요.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1. 오연두(백진희)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첫 번째는 오연두입니다. 인터넷 강의 국어영역 전문강사로 인강계의 슈퍼루키이다. 어려운 가정환경을 특유의 긍정 마인드로 이겨내고 집념, 근성, 깡까지 모두 갖춘 능력자. 이제 겨우 집안도 살만해졌고 곧 1타 강사가 될 정도로 탄탄한 커리어도 쌓였으나 새로운 딜레마가 놓인다. 바로 혼전임신.
요즘 인터넷 강사가 주연 배우로 등장하는 드라마가 속속들이 나타나고 있습니다. 지난 번 정경호, 전도연 주연의 일타스캔들도 주인공이 인터넷 강사였는데요. 그때 당시 주연 배우의 모델로 실제 인터넷 강사 1타인 현우진 강사를 모토로 제작되었다고 합니다. 인터넷 강의가 등장한지 꽤 지나다보니 이제 드라마에도 자주 등장하는 직업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2. 공태경(안재현)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소개 두 번째는 공태경입니다. 공산부인과 난임 클리닉에 재직 중인 실력파 산부인과 전문의다. 남 부러울 거 없는 재벌집 셋째 아들이지만 실상은 미운 오리 새끼, 보여주기식 가족애에 지쳐있다. 혼자 살다 혼자 죽는 우아한 고독사를 꿈꾸는 예외 없는 비혼주의자.
3. 장세진(차주영)
진짜가 나타났다 등장인물 소개 세 번째는 장세진입니다. NX그룹 비서실장으로 탁월한 업무능력으로 회장을 보좌하는 일뿐 아니라 회장 일가의 신임까지 받고 있는 인재다. 자신이 태경의 첫사랑이라는 사실을 이용해 금빛 동아줄을 잡으려 한다.
4. 김준하(정의제)
다음으로 소개할 등장인물은 김준하입니다. 연두의 남자친구이자 배 속 아이의 생부이다. 결혼을 일종의 투자라고 생각했던 그에게 연두는 안정적인 투자처다. 하지만 도박을 걸어보고 싶은 여자를 만나게 되면서 변심한다.
진짜가 나타났다 인물관계도
등장인물 딸기의 정체
총 50부작 중에서 42회 차 방영 중인 이 드라마는 한 달 뒤 종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최대궁금증인 딸기는 과연 누구일지. 태경의 할머니 은금실의 딸로 추정되는 딸기에 대한 떡밥이 점점 풀리고 있습니다.
드디어 은금실은 딸기를 찾기 위해 실종자 가족 지원센터에 유전자 등록을 하였습니다. 이제 딸기를 찾는 건 시간문제일 것으로 보입니다. 지금까지 대부분의 추측으로는 연두의 엄마 강봉님이 딸기로 제일 유력합니다.
딸기가 갓난아이일 때 헤어졌다는 대사로 보아 지금까지 살아있다면 강봉님의 나이대와 가장 맞아떨어집니다. 은금실의 대사 중에서 공 회장(태경의 새아빠)도 어려서 딸기의 존재자체 모른다는 말이 있습니다.
강봉님과 공 회장은 5살 터울로 5살 때 여동생이 없어졌다면 그 나이에는 모를 수도 있겠다는 이해가 가기도 합니다. 유추해 볼 또 다른 인물이 있습니다.
최근 등장한 새로운 인물 김준하의 엄마로 추정되는 인물입니다. 아직 모습을 보이지는 않았지만 새로운 사건을 들고 등장할 예감에 그러한 추측도 있습니다.
과연 기존 인물들 중에서 딸기가 있었던 것일지, 새로운 인물이 딸기로 나타나 또 다른 사건의 발단을 만들어낼지 조금 더 지켜보셔야 할 것 같습니다.
여러 추측이 난무한 가운데 드디어 딸기의 정체가 42회에서 밝혀졌습니다. 딸기는 이미 20년 전에 사망한 상태였습니다. 대신 딸기의 딸 수녀 신명희가 은금실과 만나는 장면이 나왔습니다.
그리고 또 다른 사실은 딸기의 딸 신명희는 김준하의 누나였습니다. 즉, 앙숙이었던 김준하가 은금실의 외손자로 밝혀졌습니다. 앞으로 어떻게 전개가 될지 더욱 흥미진진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재방송 다시보기
주말드라마의 특성상 재방송을 많이 하는 편입니다. 다시 볼 수 있는 사이트에는 넷플릭스, 웨이브 등이 있습니다. 만약 가입이 되어 있지 않으시다면 아래 편성표를 보시고 재방송을 보실 수 있습니다.
진짜가 나타났다 기획 의도
1. ‘진짜’/등장/찐행복/가족극
‘진짜’는 여주인공 오연두의 배속 아이 태명이다.
이렇듯 이 드라마의 인물들은 대부분 임신, 출산, 육아와 얽혀있다.
헤어진 남자의 아이를 낳게 된 미혼모, 그 아이의 아빠인 척 하는 비혼주의자,
정자기증을 받으려는 40대 난임 부부, 숙려기간에 임신 사실을 알게 된 30대 부부,
일곱 살 딸을 키우는 20대 청년, 사랑 때문에 기피하던 육아와 직면하는 20대 여성,
여기에 이들의 상황을 알게 되는 어머니, 아버지, 할머니까지.
각 세대와 성별의 가치관과 딜레마를 통해
이 시대의 임신, 출산, 육아에 대한 가감 없는 현실을 다룰 것이다.
또 이들이 예상치 못한 ‘진짜’의 등장에 우여곡절을 겪으며
‘찐가족’이 되어가는 과정을 따듯하게 그리고자 한다.
2. ‘진짜’/담보/계약/로맨스
‘진짜’의 엄마 오연두는 혼전임신을 했고 곧 미혼모가 될 예정이다.
‘진짜’의 주치의 공태경은 결혼하면 안 될 여자와 억지결혼을 하게 됐다.
원치 않는 결혼을 피하려는 태경과 아빠 없는 아이를 낳고 싶은 연두.
만일 ‘진짜’의 아빠를 태경이라고 속인다면?
자발적 미혼모와 비혼주의자 앞에 펼쳐진 달콤한 유혹.
산모 오연두와 산부인과 전문의 공태경은 가짜 예비부부가 되는 데 합의한다.
이들의 발칙한 거짓말은 가족들에게 끝까지 들키지 않을 수 있을까?
‘진짜’를 담보로 한 아슬아슬한 계약로맨스 스타트!
대중들의 평가
드라마 진짜가 나타났다의 여주인공인 오연두의 캐릭터성 비판이 상당히 많은 상황이다. 어떤 이들은 대놓고 악녀인 장세진보다 더 비호감이라는 얘기도 나올 정도로 강한 비판을 받고 있다.
그리고 주연 배우인 백진희와 안재현 모두 캐릭터나 역할에 따라서 연기력에 기복을 보이며 호불호가 갈리는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 또한 이 두배우는 공백기 이후 오랜만에 복귀하는 작품이라 아무래도 시청자들의 호불호가 갈릴수 밖에 없는듯 보인다. 그래도 주연배우들의 케미나 합은 대체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더 글로리에서 좋은 모습을 보여주었던 차주영의 연기가 극중에서 혼자 처지는 느낌이라는 혹평을 받기도 했다.
진짜가 나타났다 몇부작 정보 그리고 진짜가 나타났다 출연진에 대해 간단하게 알아봤습니다. 모두 재미있게 보세요~~
댓글